셀럽스토어

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.

   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답변드립니다.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8-06-2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52
평점 0점
안녕하세요 고객님, 저희 매장에서 a/s 접수 진행하셔도 제품 본사로 다시 이관되어 수리 진행됩니다. 본사로 바로 접수하시는게 더 빠른 처리 진행 가능하실꺼에요.. (ㅠㅠ)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